반응형

예상치 못한... 1차 합격 통보..

네이버 부스트 캠프 7기의 1차 코딩테스트는 6월 27일에 시행되었고 결과가 언제 나올지는 미정이라서 여러 사람들이 조마조마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다. 오늘 내일 중으로 나올 것이라고 대충 예상은 했는데 대략 오늘 7시 정도에 1차 코딩테스트에 대한 합 / 불 여부가 이메일로 통지되었다. 나는 0.5 ~ 0.8 솔이었어서 사실 그렇게 까지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cs도 자신이 없었음...) 예상외로 1차에서 합격하고 2차 코딩테스트 대상자로 선정이 되었다.
2차 코딩테스트는 7월 2일 토요일 2시에 보는데... 준비를 잘 해보아야겠다. 아마 특정한 알고리즘은 내지 않을 것 같고 그냥 어려운 완탐 / 구현 정도의 문제가 출제될 것이라고 혼자서 생각해본다... 남은 기간 동안 완탐 / 구현 문제 위주로 연습해보아야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