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 이 주 전 Code With Joyce님이 책을 출간하신 기념으로 집필하신 책, NFT와 굿즈들을 나누어 주시는 이벤트를 진행하셨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NFT에 대해서는 들어보기만 했지 제가 소유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요론 조이스님이 직접 만드신 CWJ Book Edition #2를 받게 되었습니다!

요론직으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어제 위와 같은 NFT를 받았고 오늘은 조이스님이 보내주신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요렇게 에코백, 책, 머그컵과 아이스 브레이커스를 보내주셨습니다.

머그컵은 요런 식으로 앞뒤가 다르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노트북 앞에서 머그컵을 들고 있는 토끼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이렇게 책 앞부분에는 정석스럽게 편지도 작성하여 주셨어요!

처음부터 책을 정독하면서 기초도 탄탄히 다지고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