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8월경 전역하고 백지상태에서 C++로 알고리즘 공부를 하다가 요즘에는 Python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 목표는 복학 전에 백준 골드 달성이 목표였는데 아쉽게 그건 달성을 못했지만 개강 후 3일만에 골드를 달성하였습니다!! 뿌듯하네요. 

사실 solved.ac티어는 골드이지만 아직도 버벅이고 풀지 못하는 실버문제가 굉장히 많습니다... ㅎㅎ 그래프 이론 알고리즘(다익스트라, 크루스칼 등)들은 아주 기본 유형의 문제들도 골드로 설정되어있어서 경험치 뻥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맞는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백준 플레문제를 무난하게 풀정도면 우리나라에 있는 거의 모든 기업의 코딩테스트에 통과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정도의 수준이 될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달려나가겠습니다!!

별건 아니지만 어느덧 블로그 누적 방문수도 1,000명을 달성했습니다.. ㅎㅎ 이것도 나름 뿌듯하네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