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는 뭔가 엄청 기억에 남는 주는 아닌 것 같다. 시험기간이라서 정신이 산만해서 그런건지... 대충 기말고사 대체 프로젝트들과 아주 약간의 알고리즘 공부? 안드로이드 공부를 한 것 같다. 어제 sk인턴쉽 코테를 보았는데... 아직 나는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다.

  • 웹 디자인 / 웹 프로그래밍 기말고사 대체과제
    • 대학교 동기형님과 웹 디자인 / 웹 프로그래밍 기말고사 대체과제를 했다... 별건아니고 그냥 넷플릭트 비슷한 느낌의 OTT사이트를 만들어보았다. 거창한거 절대 X 그냥 단순 기능들만..
      전부터 조금씩 했었는데 어제 만나서 남은 기능들을 마무리 짓고 완성하였다... 나는 php, mysql을 이용하여 웹의 백부분을 담당하였고 같이하신 형은 html, css, bootstrap을 이용하여 웹의 프론트부분을 담당하셨다.
    • 별건 아니지만 요기...
  • 자바 기말고사 대체과제
    • 요건 그냥 단순하게 파일 입출력을 이용하여 유저관리, 필터 관리 시스템을 만들어보았다..
  • 코틀린으로 알고리즘
    • 이번주, 다음주 테마에 맞게 BFS / DFS 몇문제를 풀었다. 실버 상위권의 문제들이었는데 예전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들이 혼자 구현해보니 이해가 되어서.. 약간 기고만장해졌다. 하지만 어제본 sk인턴십 코테에서 혼쭐이 나고 복구되었다.
  •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Nested Navgraph?...정도랑 그냥 코드랩 조금 따라했다... 시험 끝나면 아는 형이 만드는 웹사이트를 본격적으로 개발해봐야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