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 이번에는 꽤나 열심히했다! 
점점 느끼는 것이지만 요즘은 클린 코드에 대한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왜 `냄새나는 코드`라는 표현을 쓰는지 알겠다. 내가 짠 코드이지만 정말 냄새가 난다... 계속해서 유지보수하면서 내 코드는 정말 스파게티 그 자체구나라는 것을 느끼고 있다.
그래도 확실히 챌린지를 하면서 성장한 것은 느껴진다!! 성장해서 이정도인데 이전에는...참 암담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씩 발전하는 것이 느껴져서 정말 행복하다. 갈길은 너무 멀지만...
그리고 이번 주부터 멤버십 1주차 멤버분들이랑 코테 대비용 알고리즘 스터디를 하기로했다~~!!!! 내가 직접 스터디를 제안하고 시작하는 것은 처음이라 조금 떨리긴 하지만.. 나를 포함한 멤버분들의 시간이 아깝지 않게 노력을 해봐야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